혜진

Eternal Return Wiki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혜진

Hyejin.png

"운명이라면 따르겠습니다!"

본명
이 혜 진
나이
18
국적
한국
직업
무당
전투타입
원거리

혜진의 능력치
레벨 1
레벨 20
성장치
공격력
29
76.5
2.5
체력
500
1716
64
체력 재생
0.6
1.17
0.03
스태미너
400
894
26
스태미너 재생
2
3.52
0.08
방어력
22
54.3
1.7
공격속도
0.12
0.12
-
치명타
0%
0%
-
이동 속도
3
3
-
시야
8
8
-

혜진Eternal Return에 등장하는 캐릭터 입니다.

배경[편집 | 원본 편집]

"이것도 신의 뜻이겠죠." - 혜진

유명 세습무 집안의 외동딸.

자시에 태어났으면 인생이 알아서 잘 풀릴 팔자였으나, 해시에 태어나버려 18세에 큰 고비를 넘겨야 그 뒤 인생이 순탄한 사주를 가지게 되었다. 집안 환경 탓인지 운명론적 사고관을 가지고 있어 이 또한 본인의 운명이라 받아들이고 있는 듯 하다.

좋아하는 소설 또한 운명을 주제로 하는 김동리의 <역마>. 가끔 비파를 울리며 영과 대화한다...고 하나 남이 보기엔 그냥 혼잣말이다.

무기[편집 | 원본 편집]

RainOfArrows.png
Caltrops.png
암기

팀전 모드별 증폭 수치[편집 | 원본 편집]

캐릭터들은 각 모드 별로 능력에 대하여 추가로 보정을 받습니다.각 보정치가 미치는 영향은 피해 공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솔로 듀오 스쿼드
주는 피해(활) -13% -18%
받는 피해(활) -3%
주는 피해(암기) +12% +5%
받는 피해(암기) -10% -7% -7%

스킬[편집 | 원본 편집]

삼재

패시브 / 디버프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Skill Hyejin Passive.png

시전시간
즉시 시전
지속시간
0.7/1.1/1.5초

혜진은 같은 대상에게 스킬을 3번 적중시키면 삼재를 걸어 대상을 공포 상태로 만듭니다.
공포에 걸린 대상은 8초 동안 다시 공포에 걸리지 않습니다.

Q - 제압부

공격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Skill Hyejin Q.png

피해량
100/125/150/175/200
(+0.4 공격력)
사정거리
11.75m
스테미너 소모
50/55/60/65/70
시전시간
0.3초
지속시간
1초
중첩 횟수
최대 2회
충전 시간
20/17/14/11/8초
쿨다운
0.43초

혜진이 지정한 방향으로 제압부를 날려 적중한 대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 시킵니다
제압부는 최대 2개까지 충전 할 수 있습니다.

W - 흡령부

공격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Skill Hyejin W.png

피해량
최소
15/20/25/30/35
(+0.5 공격력)
최대
140/205/270/335/400
(+0.5 공격력)
스테미너 소모
60/65/70/75/80
시전시간
0.3초
지속시간
3초
속박: 1초
쿨다운
22/19/16/13/10초

혜진이 지정한 위치에 일정시간 동안 유지되는 흡령부를 소환합니다.
흡령부는 스킬을 다시 사용하거나 유지시간이 종료되면 발동되어,
범위 안의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속박시킵니다.

흡령부의 피해량은 소환 시간이 길어질수록 증가합니다.

E - 이동부

공격 (이동)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Skill Hyejin E.png

피해량
45/70/95/120/145
(+0.3 공격력)
/
이동시 50/75/100/125/150
(+0.5 공격력)
사정거리
8.5m
피해 범위 = 1.25m
스테미너 소모
80(모든 구간)
시전시간
0.25초
쿨다운
12초

혜진이 지정한 방향으로 이동부를 날려 경로 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.
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이동부의 위치로 순간이동하며 주변의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.

R - 오대존명왕진

공격 (궁극기)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Skill Hyejin R.png

피해량
150/275/400
(+0.7 공격력) (생성시)
80/130/180
(+0.5 공격력) (부적)
사정거리
5.5m
(0.5 투사체 피해 범위)
스테미너 소모
100
시전시간
집중: 즉시 시전
부적 생성 : 0.3초
지속시간
20초
집중시간
1초
쿨다운
120/90/60초

혜진이 1초 동안 정신집중하여 5개의 부적을 소환하며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.
부적들은 일정시간 동안 혜진의 주위를 돌며 충돌한 적들에게 피해를 주고 사라집니다.
정신집중을 하는 동안 이동속도가 30% 느려지며,
이동부가 날아가고 있는 동안에는 스킬을 사용하여 순간이동 할 수 있습니다.

트리비아[편집 | 원본 편집]

  • 혜진은 2020-07-29에 추가 되었습니다.
  • 혜진의 생일은 10월 31일 입니다.

보이스[편집 | 원본 편집]

English Korean
▶️ "I will follow my destiny!" ▶️ "운명이라면, 따르겠습니다."

First Move

English Korean
▶️ "Destiny awaits." ▶️ "제가 감당해야할 운명이 아직 남아있나 보군요."
▶️ "This is the fate that was dealt to me." ▶️ "정해진 운명 안에서 최선을 다할 거예요. "
▶️ "Please let there be meaning in all of this..." ▶️ "이 모든 일이 헛된 것이 아니기를..."

Specific Areas

English Korean
▶️ "Someone could be hiding around here." ▶️ "누군가 숨어있을 것만 같군요."
▶️ "The street makes me dizzy." ▶️ "길이 어지럽네요."
▶️ "Search with diligence." ▶️ "주변을 잘 살펴야겠어요."
▶️ "Will arrows be my fate?" ▶️ "다가오는 화살도 운명일까요?"
▶️ "Much needed equipment." ▶️ "필요한 물건이 보이는 군요."
▶️ "Time flies like an arrow zipping through the air." ▶️ "시간은 쏜살처럼 지나가네요. "
▶️ "May the dead find peace." ▶️ "망자들에게 안식이 있기를."
▶️ "Life will always end in death." ▶️ "삶에는 죽음이라는 끝이 있죠."
▶️ "Death is the one certain fate." ▶️ "죽음은 모두에게 찾아오는 운명이죠."
▶️ "I like rays of sunshine through the windows." ▶️ "창문으로 들어오는 햇빛이 아름답네요."
▶️ "I cannot let my guard down, even in a holy place." ▶️ "여기서도 안심할 수는 없겠죠."
▶️ "Can I rest my eyes for a bit...?" ▶️ "잠시 눈을 감아도 좋을 것 같군요."
▶️ "There's no one here?" ▶️ "아무도 없는 건가요?"
▶️ "I can imagine how packed this street must've been" ▶️ "한 때는 사람들이 북적이는 거리였겠죠."
▶️ "It would've been fun to hang out around here." ▶️ "놀러왔으면 즐거웠을 것 같네요."
▶️ "What could this factory have made?" ▶️ "무엇을 만들던 공장이었을까요?"
▶️ "This metallic sound is like nails on a chalkboard.." ▶️ "불쾌한 금속음이 들리네요."
▶️ "Woah, there's animals in the factory, too." ▶️ "이런 곳에도 동물들이 있네요."
▶️ "The shadows of the trees slowly sway with the wind." ▶️ "나무 그림자가 흔들리네요."
▶️ "A deep breath will clear my head." ▶️ "심호흡을 하면 머리가 맑아질 것 같네요."
▶️ "I'll rest a bit in the shade" ▶️ "그늘에서 잠시 쉬어갈까요?"
▶️ "Some will find hope in this place." ▶️ "누군가는 여기서 희망을 찾겠죠."
▶️ "I can smell the ocean." ▶️ "바다 냄새가 나요."
▶️ "Even with boats, there's no escape." ▶️ "배가 있어도 나갈 수 없을 거예요."
▶️ "A meeting place of life and death." ▶️ "생사의 갈림길이군요."
▶️ "I'll be able to stock up on medicine!" ▶️ "약을 좀 얻어갈 수 있겠네요."
▶️ "Many things in this world can't be solved with prayer." ▶️ "세상엔 기도로 해결할 수 없는 게 많답니다. "
▶️ "Will I be able to sleep without nightmares" ▶️ "꿈 꾸지 않고 잘 수 있을까요?"
▶️ "...hello?" ▶️ "실례합니다...?"
▶️ "Do you mind if I stay for a while?" ▶️ "잠시 묵어도 괜찮을까요?"
▶️ "The pond is crystal clear" ▶️ "맑은 연못이군요."
▶️ "The gathering place for animals and humans alike. " ▶️ "동물도 사람도 이곳으로 모이겠네요."
▶️ "Watch out.." ▶️ "발 밑을 조심해야겠어요."
▶️ "Was someone was just here.?" ▶️ "누군가 다녀간 것 같아요."
▶️ "I love the sound of the waves." ▶️ "파도 소리가 듣기 좋네요."
▶️ ".. Huh. Weird rock." ▶️ "이상한 바위가 있네요."
▶️ "I don't have great school memories, but I still miss it." ▶️ "좋은 추억은 없지만 그리운 공간이군요."
▶️ "Maybe they'll let me take classes again" ▶️ "어쩌면...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요?"
▶️ "Schools out now, right?" ▶️ "남아있는 학생은 없겠죠?"
▶️ "Let's light up some incense." ▶️ "향을 올려야 겠어요."
▶️ "Silence may be the most precious thing on this island." ▶️ "이 섬에서 가장 귀한 건 고요함이 아닐까요."
▶️ "Will I be able to avoid bad luck?" ▶️ "액운을 피할 수 있을까요."
▶️ "I need to be careful around all these windows." ▶️ "창문이 많아서 조심해야겠군요."
▶️ "Am I allowed to go inside these houses?" ▶️ "집 안에 들어가봐도 될까요?"
▶️ "People who lived here before... I hope they were happy." ▶️ "이런 집에 살았던 사람들은... 행복했겠죠?"

Hyperloop

English Korean
▶️ "Where will destiny guide me?" ▶️ "운명이 저를 어디로 인도할까요."
▶️ "In the blink of an eye." ▶️ "아주 잠깐, 어딘가를 거쳐 가는 느낌이에요."

Restricted Areas

English Korean
▶️ "I can't stay here forever." ▶️ "계속 머무를 수는 없어요."
▶️ "This place is not safe." ▶️ "이곳은 안전하지 않아요."
▶️ "I'll look for a safer place." ▶️ "안전한 곳을 찾아야해요."

English Korean
▶️ "I'm not really good with my hands." ▶️ "손재주가 있는 편은 아니예요."
▶️ "This is a little embarassing." ▶️ "조금 부끄럽네요."
▶️ "I can use this in case of emergency." ▶️ "급한대로 쓸 수는 있겠어요."
▶️ "This looks alright, at least" ▶️ "그래도 형태는 갖추지 않았나요?"
▶️ "I think this turned out pretty good." ▶️ "나름 괜찮게 나온 것 같군요."
▶️ "Looks useful." ▶️ "쓸만해 보이지 않나요?"
▶️ "Not too bad, if I may." ▶️ "괜찮은 물건이죠?"
▶️ "I'm getting the hang of it now!" ▶️ "이제 요령이 생겼어요."
▶️ "Satisfactory." ▶️ "꽤 만족스러워요."
▶️ "It was meant to be." ▶️ "운명이 이끈 탄생이네요."
▶️ "This is fate!" ▶️ "이건 정말 운명이에요."
▶️ "Wonderful!" ▶️ "경이로워요."

Targeting

English Korean
▶️ "Accept your destiny." ▶️ "운명을 받아들이세요."
▶️ "Don't tempt fate." ▶️ "벗어나기 어려우실 거예요."

Kills

English Korean
▶️ "Don't resent the result of your destiny." ▶️ "운명을 원망하지 마시길."
▶️ "Everyone has bad moments in life." ▶️ "누구나 불행한 순간이 있답니다."
▶️ "No turning back now." ▶️ "되돌릴 수는 없어요."
▶️ "I'm slowly getting used to this." ▶️ "어느새 익숙해진 것 같군요."
▶️ "May you rest in peace." ▶️ "명복을 빌게요."
▶️ "Already 5..." ▶️ "벌써 다섯 명 째네요."
▶️ "What am I doing?" ▶️ "저는 무얼 하고 있는 걸까요."
▶️ "Is this my destiny?" ▶️ "이런 게 내 운명일까요."
▶️ "Is it okay to be okay with this?" ▶️ "익숙해져도 되는 걸까요."
▶️ "... who's next?" ▶️ "...다음은 누구죠?"
▶️ "And then it became 10." ▶️ "열 명 째로군요."
▶️ "I feel like my life has always been like this." ▶️ "제 주변은 늘 이랬던 것 같아요."
▶️ "There's not much left to do." ▶️ "이제 얼마 남지도 않았네요."
▶️ "Almost finished?" ▶️ "곧 끝인가요?"
▶️ "The smell of blood is burned into my memory." ▶️ "온몸에서 피냄새가 진동해요."
▶️ "May you find peace." ▶️ "좋은 곳으로 갔을 거예요."
▶️ "You'll soon be reborn." ▶️ "다음에는 이런 운명으로 태어나지 않기를."
▶️ "I need to clean that up. The blood will spread.." ▶️ "피냄새가 퍼지지 않게, 잘 정리해야겠어요."

Trap

English Korean
▶️ "Seems I'll be testing the fate of others." ▶️ "타인의 운명을 시험하게 되네요."
▶️ "The pain will only last a second." ▶️ "고통은 찰나일 거예요."

Rest

English Korean
▶️ "Time to rest!" ▶️ "잠시 쉴 시간입니다."

English Korean
▶️ "I'm not expecting much." ▶️ "큰 기대는 하지 않아요."
▶️ "It looks so dusty." ▶️ "먼지가 좀 쌓인 것 같군요."
▶️ "Everything has a use." ▶️ "모든 물건은 각자의 쓰임새가 있답니다. "
▶️ "Is there a rare thing inside?" ▶️ "쉽게 구할 수 없는 물건이 들어있을까요?"
▶️ "Fate has provided for me." ▶️ "운명이 내려준 선물 같네요."
▶️ "I'll be careful not to lose it." ▶️ "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할 거예요. "
▶️ "If I replant branches, does it make a tree?" ▶️ "이 나뭇가지들을 심으면 나무로 자랄 수 있을까요?"
▶️ "How do you cook river fish..?" ▶️ "민물고기는 어떻게 요리하더라..."
▶️ "The fish are huge. I better hang on to my fishing pole.." ▶️ "물고기들이 제법 크네요. 낚싯대를 꽉 잡아야겠어요."
▶️ "A valuable food." ▶️ "귀중한 식량이네요."
▶️ "Getting hit by a rock would hurt.." ▶️ "돌멩이도 맞으면 꽤 아플 거예요. "
▶️ "Careful, careful. Don't spill." ▶️ "조심조심... 흘리지 않게."
▶️ "Example" ▶️ "부디 편히 가시기를"
▶️ "Example" ▶️ "당신의 업을 마저 이어받도록 하겠습니다. "
▶️ "Example" ▶️ "뭔가 마음이 편치 않네요."
▶️ "If I see someone, do I have to fight them" ▶️ "누군가 보이면, 찾아가야 할까요?"
▶️ "Some things can't be seen on a screen." /

Q

English Korean
▶️ "Take them down." ▶️ "제압하겠어요."
▶️ "There's no escape." ▶️ "벗어날 수 없을 거예요."
▶️ "Gripped by fate." ▶️ "운명이 발목을 잡았군요."

Learning Weapon Skill

English Korean
▶️ "I'll aim as far as I can." ▶️ "가장 멀리 쏘겠어요."
▶️ "You cannot avoid arrows... or your destiny!" ▶️ "화살도, 그리고 운명도 다가오는 걸 막을 수 없을 거예요."
▶️ "Misfortunes are scarier when they come unannounced." ▶️ "조용히 다가오는 불행이 가장 무서운 법이죠."
▶️ "Bad luck will find you." ▶️ "액운이 당신을 찾아갈 겁니다."

English Korean
▶️ "I ain't afraid of no ghosts" ▶️ "저어... 뒤에 있는 분은 일행 분이신가요?"
▶️ "You'd like to buy a good luck charm? .. Oh sorry, I just sold the last one..." ▶️ "부적 하나 사시겠어요? 액막이 부적 특별 할인 기간인데..."

English Korean
▶️ "This is your destiny!" ▶️ "그게 당신의 운명이예요. "
▶️ "I'll put a curse on you." ▶️ "저주의 부적을 붙여드리죠. "

Victory

English Korean
▶️ "May you all rest peacefully..." ▶️ "모두 평안히 잠드시길..."
▶️ "I merely walked along the path of fate." ▶️ "운명의 인도를 따라 걸었을 뿐이랍니다."

Highly Placed

English Korean
▶️ "This is where fate has led me to." ▶️ "여기까지가 제 운명인 것 같군요."
▶️ "I don't regret anything." ▶️ "아쉽지만 억울하지는 않아요."

Defeat

English Korean
▶️ "Bad luck never goes away." ▶️ "불행은 끝나지 않는군요."
▶️ "Was it karma?" ▶️ "저의 업보였을까요."

Surrender

English Korean
▶️ "I'll follow your will." ▶️ "당신의 뜻을 따르겠어요."

Attacks

English Korean
▶️ Attack sound 1 ▶️ Attack sound 1
▶️ Attack sound 2 ▶️ Attack sound 2

Death

English Korean
▶️ Dying sound 1 ▶️ Dying sound 1

Laugh

English Korean
▶️ Laugh 1 ▶️ Laugh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