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트

Eternal Return Wiki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하트 플로이드 (Hart Floyd)

Hart Model.png

"이..이번에야말로 음악으로 세상을 구하겠어!"

본명
하트 플로이드
나이
23세
국적
미국
직업
뮤지션
전투타입
원거리

하트의 능력치
레벨 1
레벨 20
성장치
공격력
30
71.8
2.2
체력
580
1910
70
체력 재생
1.1
3
0.1
스태미너
420
724
16
스태미너 재생
1.7
2.46
0.04
방어력
18
50.3
1.7
공격속도 증가
12.5%
12.5%
-
치명타 증가
0%
0%
-
이동 속도 증가
3.1
3.1
-
시야 증가
8
8
-

하트Eternal Return에 등장하는 캐릭터 입니다. character

영상[편집 | 원본 편집]

능력 (스킬)[편집 | 원본 편집]

하트는 모든 스킬을 진화시킬 수 있습니다. 진화에는 진화 포인트가 필요합니다.

진화된 스킬은 추가 효과를 발휘합니다.

진화 포인트는 각 등급별 첫 (기타) 를 제작할 때 획득 합니다. (최대 3개 획득 가능)
고급희귀 그리고 마지막 영웅 등급 기타를 첫 제작할때 얻을 수 있습니다.

각 스킬에 최대 2개의 진화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Feedback

버프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Hart T 1.png
Hart T 2.png

피해량
0.25 공격력
(진화 추가 음파)
재생
1%/1.5%/2%
스테미너 회복
- 기본 효과 -
하트가 기본 공격으로 피해를 줄때마다 스테미너를 회복합니다.

- 진화 효과 -
기본 공격시, 진화 포인트 1개당 1개의 추가 음파를 발사합니다.

Q - Delay

공격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Hart Q 1.png
Hart Q 2.png

피해량
60 - 200
80 - 260
100 - 320
120 - 380
140 - 440
(+0.2 - 0.6 공격력)
사정거리
8m
스테미너 소모
85/100/115/130/145
시전시간
즉시 ~ 4초 (최대 충전시간)
쿨다운
3초
- 기본 효과 -
하트가 기타를 쳐서 음파의 충전을 시작하고, 다시 기타를 쳐서 충전된 음파를 날립니다.
충전된 시간에 따라 음파의 위력이 증가합니다

- 진화 효과 -
음파에 맞은 적의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.
진화 횟수 만큼 더 많은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줍니다.
  • Delay 최대 충전 후, 발사 할 수 있는 시간은 4초 입니다.

W - Overdrive

버프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Hart W 1.png
Hart W 2.png

피해량
+12%/+19%/+26%/+33%/+40% 공격력
방어력
-15% / -30%
(진화 효과)
스테미너 소모
100/105/110/115/120
시전시간
즉시
지속시간
5초
쿨다운
13/12/11/10/9초
- 기본 효과 -
하트가 기타를 치면 몇초간 공격력이 증가합니다.

- 진화 효과 -
적에게 발사하는 최초의 음파에 방어력 감소 효과가 추가 됩니다.
진화 횟수에 따라 방어력 감소량이 증가합니다.
  • 무기 스킬의 음파는 방어력 감소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.
  • 진화 효과로 얻는 방어력 감소 공격의 버프 시간은 5초입니다.

E - Flanger

공격+이동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Hart E 1.png
Hart E 2.png

피해량
20/30/40/50/60
(+ 0.5 공격력)
사정거리
2m / 3m
스테미너 소모
25/30/35/40/45
시전시간
즉시 시전
쿨다운
25/30/35/40/45초
- 기본 효과 -
하트가 지정한 방향으로 짧게 이동합니다. 이 스킬은 2회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이동중에 기타를 치면서 범위안의 적에게 음파를 날려 피해를 입힙니다.

- 진화 효과 -
스킬 피해 증폭량이 상승합니다. 진화 횟수 만큼 증폭량이 상승합니다.

R - Peacemaker

오라 (궁극기)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Hart R 1.png
Hart R 2.png

피해량
초당 70 / 180
(스테미너 감소)
사정거리
7/8/9m
스테미너 소모
180/200/220
쿨다운
140/200/100초
- 기본 효과 -
하트가 몇초간 기타를 쳐서 범위 내의 모든 대상을 춤추게 합니다.
기타를 치는 동안 매초마다 자신의 체력을 회복하며 춤을 추는 모든 대상은 이동속도가 고정됩니다.

- 진화 효과 -
춤을 추는 모든 대상의 스테미너를 매 초마다 감소시킵니다.
진화 횟수 만큼 스테미너 감소량이 증가합니다.

무기[편집 | 원본 편집]

Love&.png
기타

배경 이야기[편집 | 원본 편집]

곧 공개됩니다!

트리비아[편집 | 원본 편집]

  • 하트는 5차 알파에 처음 등장 했습니다.
  • 하트의 생일은 3월 13일 입니다.

보이스[편집 | 원본 편집]

영어 한국어
▶️ "Love And...Peace...!" ▶️ "러브 앤...피스...!"

실험 시작

영어 한국어
▶️ "This time.. I will save the world with music!" ▶️ "이, 이번에야말로 음악으로 세상을 구하겠어!"
▶️ "Everyone! Listen to my music!" ▶️ "다, 다들 내 노래를 들어 줘!"
▶️ "I... I just hope for a world filled with love and peace!" ▶️ "나, 나는 사랑과 평화로 가득한 세상을 바랄 뿐이야...!"

지역별

영어 한국어
▶️ "It's so dark...and scary." ▶️ "어, 어둡고 무서워..."
▶️ "There wouldn't be... anyone hiding here?" ▶️ "누, 누가 숨어있는 건 아니겠지?"
▶️ "I got the chills for some reason..." ▶️ "왠지 오한이 드는걸..."
▶️ "I don't want to become a target myself.." ▶️ "내, 내가 과녘이 되는 건 아니겠지..."
▶️ "I hope no one shoots me in the back..." ▶️ "가, 갑자기 누가 날 쏘는 건 아니겠지?"
▶️ "I did play with bows when I was a child... but not real ones." ▶️ "장난감 활이라면 잡아본 적 있지만..."
▶️ "Rest... in peace." ▶️ "부, 부디 평온이 함께하기를..."
▶️ "I will go through quietly..." ▶️ "시끄럽게 하지 않을게..."
▶️ "So creepy around here..." ▶️ "으, 으스스하네..."
▶️ "I can't stop here..." ▶️ "여, 여기서 멈출 순 없어..."
▶️ "I will... overcome it by myself!" ▶️ "나, 나는 스스로의 힘으로 이겨낼 거야...!"
▶️ "I do know a few choir songs..." ▶️ "성가라면 몇 개쯤 알고 있지만..."
▶️ "Strange... I swear I could hear people's voices." ▶️ "이상하네... 사람 소리가 들린 것 같은데..."
▶️ "I can imagine myself busking in these streets." ▶️ "버스킹하기 좋아 보이는데..."
▶️ "Where did everyone go..." ▶️ "다들 어디로 가버렸을까..."
▶️ "I should be careful not to get hurt..." ▶️ "다, 다치지 않게 조심해야지..."
▶️ "Is there any material that can fix guitars in here?" ▶️ "기타를 고칠 부품같은 건 없으려나..."
▶️ "What if the factory runs again all of a sudden?" ▶️ "갑자기 공장이 작동되면 어쩌지..."
▶️ "Will something come out of the forest if I sing a song?" ▶️ "노, 노래부르면 뭔가 나오려나..?"
▶️ "I'll lose my way at night..." ▶️ "밤이 되면 길을 잃겠어..."
▶️ "My guitar always gets caught in the branches..." ▶️ "나뭇가지에 자꾸 기타가 걸리네..."
▶️ "I doubt there will be any boats to anchor here..." ▶️ "이런 곳에 정박할 배는 없겠지..."
▶️ "Maybe someone will see me if I send a distress signal..." ▶️ "구, 구조 신호를 보내면 누군가 봐주지 않으려나..."
▶️ "Singing songs while looking at the sea is so romantic..." ▶️ "바다를 보면서 노래하는 건 또 다른 낭만이지.."
▶️ "Oh, there's hospitals in this place?" ▶️ "이런 곳에도 병원이 있구나..."
▶️ "Maybe I can find a doctor..." ▶️ "의, 의사 선생님이 있을지도 몰라..."
▶️ "At least no one would want to fight here... right?" ▶️ "이, 이런 곳에서 싸우자고 하지는 않겠지..."
▶️ "I hope there's a decent bed around here" ▶️ "멀쩡한 침대가 있으면 좋겠다..."
▶️ "Is there anyone here?" ▶️ "시, 실례하겠습니다..."
▶️ "Is this really a hotel?" ▶️ "호, 호텔이 맞겠지...?"
▶️ "It's nice to play songs near this quiet pond too..." ▶️ "이런 잔잔한 연못 옆에서 노래부르는 것도 좋아..."
▶️ "Let's try not to fall in..." ▶️ "빠, 빠지지 않게 조심하자..."
▶️ "Can I drink this water...?" ▶️ "마실 수 있는 물인가...?"
▶️ "The sound of waves is refreshing..." ▶️ "파도 소리가 시원해..."
▶️ "I love the sound of steps in the sand." ▶️ "모래 밟는 소리...좋아..."
▶️ "There's one song that comes to mind..." ▶️ "생각나는 노래가 있는데.."
▶️ "There surely will be at least one piano somewhere..." ▶️ "교실에 피아노는 없나..."
▶️ "My favorite time in school was the music class." ▶️ "음악시간이 제일 즐거웠어."
▶️ "I...I barely went to school but..." ▶️ "하, 학교를 자주 빠졌는데..."
▶️ "I feel much more relaxed, somehow..." ▶️ "어쩐지 차분해지는 느낌이야..."
▶️ "What do they do in this place?" ▶️ "뭐 하는 곳일까...?"
▶️ "I... I dont' think I'm allowed to sing in here." ▶️ "여, 여기서 노래부르면 안될 것 같아."
▶️ "Such nice houses..." ▶️ "꽤 멋진 집들 뿐이네..."
▶️ "Oh, everyone left their house and ran away I see..." ▶️ "다들 자기 집을 두고 떠났구나..."
▶️ "I'm not really for going into houses when the owner is not there..." ▶️ "주인없는 집에 들어가고 싶진 않아..."

하이퍼루프

영어 한국어
▶️ "I...really don't do well with these things..." ▶️ "나, 난 멀미에 약한데..."
▶️ "I better grab my guitar tightly.." ▶️ "기타를 꼭 붙잡아야 겠어..."

금지구역

영어 한국어
▶️ "I have a bad feeling..." ▶️ "부, 불길한 예감이 들어..."
▶️ "I don't think I can stay too long here.." ▶️ "여긴 오래 머물면 안 되나봐..."
▶️ "Let's pack up everything and get out..." ▶️ "얼른 짐 챙겨서 나가자..."

영어 한국어
▶️ "Did I...make it right?" ▶️ "마, 만들어진 건가?"
▶️ "It looks nice for a first time!" ▶️ "처음치고는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..."
▶️ "This should do the trick!" ▶️ "그, 그럴듯한 거 같은데..."
▶️ "Nice... It worked!" ▶️ "좋아...성공했다!"
▶️ "I need to use this a lot in order to handle it well!" ▶️ "제대로 다루려면 익숙해져야겠어..."
▶️ "Ah, I think I got the hang of it now." ▶️ "나도 꽤 익숙해졌구나..."
▶️ "Am I... allowed to use this kind of thing?" ▶️ "이, 이런 걸 내가 들고다녀도 될까?"
▶️ "Let's.. go, with confidence!" ▶️ "자, 자신있게 가보자..!"
▶️ "For love, and peace!" ▶️ "사, 사랑과 평화를 위해!"
▶️ "What am I.. making now?" ▶️ "내가 뭐, 뭘... 만든거지?"
▶️ "Now to the main stage...!" ▶️ "내 무대는 지금부터 시작이야...!"
▶️ "Is it too much?" ▶️ "너, 너무 본격적인가?"

공격

영어 한국어
▶️ "Let's go..." ▶️ "가자.."
▶️ "Ready...!" ▶️ "준비...!"

처치

영어 한국어
▶️ "But, I only hit lightly..?" ▶️ "사, 살살 때렸는데...?"
▶️ "No way! Are they...dead?" ▶️ "서, 설마...주, 죽은 거야...?"
▶️ "I have no choice, it's all for love and peace..." ▶️ "사랑과 평화를 위해선 어쩔 수 없었어..."
▶️ "My concert will never end..." ▶️ "여... 연주는 멈추지 않을거야..."
▶️ "So...sorry... but I have to keep playing..." ▶️ "미, 미안해... 하지만 난 노래 해야해..."
▶️ "How did it get to this?" ▶️ "어, 어쩌다 이렇게 되어버렸지..."
▶️ "It's ok... there's still a few people in the audience." ▶️ "괘, 괜찮아... 아직 관객은 남아있을 거야..."
▶️ "I cannot go back after this..." ▶️ "돌이킬 수 없게 되었어..."
▶️ "I won't sing depressing songs.." ▶️ "어두운 노래는 부르지 않을 거야..."
▶️ "I cannot and I won't sing songs of despair..." ▶️ "나, 나는 절대로 절망을 노래하지 않을 거야..."
▶️ "Is there still people who listen to my songs?" ▶️ "내 노래를 들어줄 사람이 남아 있을까...?"
▶️ "I'll find someone to listen to my songs..." ▶️ "누군가는 내 노래를 들었겠지..."
▶️ "Please... listen to my song." ▶️ "제발 내 노래를 들어줘..."
▶️ "I get tired of this now..." ▶️ "점점 지치는 것 같아..."
▶️ "Is there no more audience now?" ▶️ "이제 관객은 아무도 없나..?"
▶️ "Oh, it scared me.." ▶️ "노, 놀라서 그만..."
▶️ "I'll sing a song for you..." ▶️ "너를 위해 노래할게..."
▶️ "To think that I'm harming animals now..." ▶️ "내가 동물을 해치다니..."

함정

영어 한국어
▶️ "I don't...think... that this is a good idea." ▶️ "이, 이건... 좀 아닌 것 같...은데..."
▶️ "Is it a coward move?" ▶️ "조, 조금 비겁한가..."

휴식

영어 한국어
▶️ "Ahhh... it's nice to rest a bit..." ▶️ "휴우... 쉬는 게 좋겠어..."

영어 한국어
▶️ "There wouldn't be a person inside right?" ▶️ "누가 들어가 있는 건 아니겠지?"
▶️ "What will come out this time...?" ▶️ "이번엔 뭐가 나올까..."
▶️ "What's this?" ▶️ "이게 뭐지...."
▶️ "Can I... open it?" ▶️ "여, 열어봐도 되는 걸까?"
▶️ "I hope it's a new guitar!" ▶️ "새 기타면 좋겠다..."
▶️ "Will there be at least a new amp?" ▶️ "앰프라도 들었으려나..?"
▶️ "It's just like when I went camping..." ▶️ "캠핑온 것 같네..."
▶️ "I hope I can get some fish..." ▶️ "물고기... 낚을 수 있으면 좋겠다..."
▶️ "You can't fish sharks, right?" ▶️ "상어가 낚이는 건 아니겠지...?"
▶️ "Can I just pick them up?" ▶️ "이렇게 막 가져가도 되려나...?"
▶️ "It looks like it will hurt if you get hit with it..." ▶️ "맞으면 아프겠다..."
▶️ "Ah, good! I was a bit thirsty." ▶️ "마침 목이 말랐는데..."
▶️ "They do not look at peace" ▶️ "전혀 평화롭지 않잖아..."
▶️ "Sorry, I didn't mean to steal but I'll take this from you..." ▶️ "도둑처럼 훔쳐서 미안해..."
▶️ "... Sorry." ▶️ "...실례하겠습니다."
▶️ "Let's see.." ▶️ "어디 보자..."
▶️ "Is there any places where I can set up my instruments?" ▶️ "노래부를만한 곳이 있을까?"

패시브 - Feedback

영어 한국어
▶️ "I'm not alone!" ▶️ "혼자가 아니야!"

Q - Delay

영어 한국어
▶️ "This is the power of music!" ▶️ "이게 음악의 힘이다!"
▶️ "I only need a few seconds..!" ▶️ "몇 초면 충분해...!"

W - Overdrive

영어 한국어
▶️ "I can feel... the power of music!" ▶️ "음악의 힘이... 느껴져!"
▶️ "Ok let's play!" ▶️ "자, 달려보자고"
▶️ "Now this is getting real!" ▶️ "여기서부터가 진짜야."

E - Flanger

영어 한국어
▶️ "Peek...aboo?" ▶️ "까... 까꿍?"
▶️ "You thought I would only take one step, right?" ▶️ "한 발만 나갈 줄 알았지?"
▶️ "One time, two times, three times...!" ▶️ "한 번, 두 번, 세 번...!"

R - Peacemaker

영어 한국어
▶️ "Love and... Peace-!" ▶️ "러브 앤... 피쓰-!"
▶️ "Let's enjoy it now!" ▶️ "지금부터 즐겨주세요!"
▶️ "With peace and love!" ▶️ "사랑과 평화를 담아!"

무기 스킬 습득

영어 한국어
▶️ "Leave your body to the music!" ▶️ "으. 음악에 몸을 맡겨봐!"
▶️ "Because music pulls people in!" ▶️ "음악은 사람을 끌어당기니까!"

영어 한국어
▶️ "If I didn't play songs... would I be an almond farmer?" ▶️ "노래를 부르지 않았더라면... 아몬드를 키웠겠지...?"
▶️ "Clever is the youngest for sure, but everyone tells me I look like I am..." ▶️ "솔직히 작사 실력은 우리 멤버들 중 내가 제일이었어. 그래서 다들 질투한 거 아닐까?"

영어 한국어
▶️ "Are you afraid of my songs?" ▶️ "내 노래에 겁먹은 거야?"
▶️ "I'll... hit you lightly." ▶️ "사, 살살 때려줄게."

승리

영어 한국어
▶️ "I guess you have to make sacrifices for Peace and Love..." ▶️ "사랑과 평화를 위해서는... 희생이 필요한 걸까...?"
▶️ "Everything I do is for Peace and Love..." ▶️ "모, 모든 건 사랑과 평화를 위해서야..."

상위권

영어 한국어
▶️ "Wa..wait! Let me sing just one more song!" ▶️ "자, 잠깐만... 한곡만 더 부르게 해 줘...!"
▶️ "I guess they couldn't feel my sincerity..." ▶️ "내 진심이 전해지지 않았나 봐..."

패배

영어 한국어
▶️ "I better practice my guitar skills more..." ▶️ "기타 연주를 좀 더 연습해두는 게 좋겠어..."
▶️ "Ah... my guitar is ruined!" ▶️ "아...기타가 망가졌어..."

항복

영어 한국어
▶️ "Didn't we say that we would not fight each other...?" ▶️ "서로 공격하지 않는 거... 그거로는 부족한가요?"

기합

영어 한국어
▶️ Attack sound 1 /
▶️ Attack sound 2 /
▶️ Attack sound 3 /
▶️ Attack sound 4 /
▶️ Attack sound 5 /

사망

영어 한국어
▶️ Dying sound 1 /
▶️ Dying sound 2 /

웃음

영어 한국어
▶️ Laugh 1 ▶️ Laugh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