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그너스

Eternal Return Wiki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매그너스

Magnus Model.png

"이몸의 질주를 막을 수 있는 놈이 있을 것 같나?"

본명
매그너스 스캇
나이
34세
국적
미국
직업
갱 리더
전투타입
근접

메그너스의 능력치
레벨 1
레벨 20
성장치
공격력
27
55.5
1.5
체력
600
2424
96
체력 재생
1
2.71
0.09
스태미너
410
676
14
스태미너 재생
1.9
3.04
0.06
방어력
15
43.5
1.5
공격속도 증가
12.5%
12.5%
-
치명타 증가
0%
0%
-
이동 속도 증가
3.1
3.1
-
시야 증가
8
8
-

매그너스Eternal Return에 등장하는 character 입니다.

소개 영상[편집 | 원본 편집]

능력 (스킬)[편집 | 원본 편집]

맷집

패시브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Magnus T.png

방어력
+0.2%/+0.35%/+0.5%
매그너스는 감소된 체력 만큼 방어력이 상승합니다.
  • 매그너스의 체력이 1% 감소할 때 마다 방어력이 증가합니다.

Q - 파쇄탄

공격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Magnus Q.png

이동속도
-42%/-54%/-66%/-78%/-90% (대상)
사정거리
11m
스테미너 소모
90/100/110/120/130
시전시간
0.8초
쿨다운
18/17/16/15/14초
매그너스가 지면을 강하게 쳐 돌덩이를 날려 피해를 입힙니다.
돌덩이에 명중 된 대상은 이동 속도가 감소 되며,
감소된 이동속도는 지속시간에 걸쳐 서서히 회복됩니다.

W - 17 대 1

공격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Magnus W.png

피해량
20*6/30*6
35*7/45*7/50*8
+
(0.3 방어력)
(0.3 공격력)
사정거리
2.5m
스테미너 소모
80/90/100/110/120
시전시간
즉시시전
지속시간
4초
쿨다운
10초 (모든 레벨)
매그너스 몇초간 무기를 휘둘러 피해를 입힙니다.
이동을 방해 받은 적에게는 1.5배의 피해를 입힙니다.
  • 스킬을 사용중일때, 매그너스의 이동속도는 20% 감소합니다.

E - 강타

공격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Magnus E.png

피해량
80/135/190/245/300
(+0.4 공격력)
사정거리
3m
스테미너 소모
80/90/100/110/120
시전시간
0.2초
쿨다운
12/11/10/9/8초
대상을 후려쳐 피해를 입히고 매그너스가 바라보는 좌측 방향으로 날려버립니다.
  • 강타에 적중당한 적이 벽에 부딪히면 1.5초간 기절하게 됩니다.

R - 폭주 바이크

공격 (궁극기)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Magnus R.png

피해량
300/500/700
(+2.0 공격력)
사정거리
돌진: 8m, 폭발: 4m
스테미너 소모
70/80/90
시전시간
0.2초
지속시간
7/9/11초
쿨다운
60/50/40초
매그너스가 바이크를 소환하여 탑승한 채로 몇초간 이동합니다.
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매그너스는 바이크를 앞으로 던지며 탈출합니다.
돌진한 바이크가 적이나 벽에 충동하게 되면 폭발하여 일정 범위에 피해를 입힙니다.

무기[편집 | 원본 편집]

ArmorPiercing.png
망치
FullSwing.png
방망이

배경[편집 | 원본 편집]

곧 공개됩니다!

트리비아[편집 | 원본 편집]

  • 매그너스는 2차 알파에서 추가되었습니다.
  • 매그너스의 생일은 2월 1일입니다

보이스[편집 | 원본 편집]

영어 한국어
▶️ "Can anyone stop this body's speed?!" ▶️ "이몸의 질주를 막을 수 있는 놈이 있을 것 같나?"

실험 시작

영어 한국어
▶️ "Outta the way! This body is gonna start now!" ▶️ "어이, 비켜! 이제부터 이 몸이 시작할 거니까!"
▶️ "Perfect timing! My body was itchin' to go!" ▶️ "몸이 근질근질했는데, 잘 됐는 걸!"
▶️ "A fight is all about strength and will! I'm ready to go!" ▶️ "싸움은 힘과 근성이야! 준비되었으니 가자고!"

지역별

영어 한국어
▶️ "I can't drive through this small alley!" ▶️ "좁은 골목에선 제대로 달릴 수 없잖아!"
▶️ "There's too much stuff in the way!" ▶️ "걸리적거리는 게 잔뜩 있군."
▶️ "Hiding and waiting for someone to come out is a dumb move." ▶️ "골목길에 숨어서 기다리는 건 잔챙이들이나 하는 짓이야."
▶️ "Bows? What can you do with 'em?" ▶️ "활? 그런 걸로 뭘 할 수 있다고."
▶️ "Does it work if I just floor it and take a swing right in the middle of the target?" ▶️ "그냥 직접 빠르게 달려가서 정확히 한 방 먹이면 되는거 아닌가?"
▶️ "Bows are too old school." ▶️ "활이라니, 낡은 방식일 뿐이지."
▶️ "The weak always die out in the end." ▶️ "약한 놈은 도태되는 거야."
▶️ "No one to cry for you after you're gone. That's the life of a man." ▶️ "죽고 나면 슬퍼해줄 놈 따윈 없어. 그런 게 남자의 인생이지."
▶️ "There better not be any punk hiding out in a grave." ▶️ "설마 무덤 속에 숨어있는 놈은 없을 테지."
▶️ "To each their own..." ▶️ "각자 제 갈 길 가자고. 엉?"
▶️ "This place means nothing to me." ▶️ "나랑은 영 연이 없는 곳이구만."
▶️ "I've heard enough nagging at home, thanks." ▶️ "잔소리는 집에서 듣는 걸로 충분해서 말이야."
▶️ "The owner's not here.. there might be something good inside." ▶️ "쓸만한 물건 없나? 어차피 주인도 없을 텐데."
▶️ "It's quiet. It's kinda nice without annoying people around." ▶️ "조용하구만. 걸리적거리는 인간이 없어서 편한데?"
▶️ "There's lots of cars here.." ▶️ "허어, 사람이라곤 그림자조차 없구만."
▶️ "Oh, I feel like this factory could have something good." ▶️ "오, 쓸만한 물건이 있을 것 같은데."
▶️ "People, like machines, can get stronger if you add just a few pieces." ▶️ "부품 몇 개면 금방 강해질 수 있는 게 기계고, 인간이지."
▶️ "I could use something here to mod my bike.." ▶️ "잘 있으려나, 내 오토바이는."
▶️ "Walking along country roads ain't so bad." ▶️ "산길도 꽤 달리는 맛이 있지."
▶️ "The road is a mess. There's too many little pieces here." ▶️ "도로 상태가 엉망이구만. 걸리적 거리는 것들 투성이야."
▶️ "Are those fruits edible or will they make me sick?" ▶️ "저 열매들, 다 먹을 수 있는 건가? 그러면 나쁘지 않은데."
▶️ "Oh! I bet I can fix one of these bad boys and take it home." ▶️ "어이, 이거 배 잘 고치면 탈 수 있는거 아냐?"
▶️ "If I can't get outta here, might as well try some fish." ▶️ "어차피 못 나갈 거면, 물고기 요리라도 먹고 싶구만."
▶️ "Driving a boat is easy! You just have to move one handle.. right?" ▶️ "배도 결국 핸들만 잘 잡으면 되는 거 아냐?"
▶️ "Just a few stitches and you're back on on the road. No problem." ▶️ "대충 꿰매고 사는 거지 뭐, 병원도 별 거 없어."
▶️ "Does this hospital take insurance?" ▶️ "이 병원도 의료보험 적용 되나?"
▶️ "You only live once anyway! Don't waste your time at the hospital!" ▶️ "어차피 인생은 한방이야! 죽을 것 같으면 죽어야지."
▶️ "I guess I can go in and crash for a little bit." ▶️ "뭐 적당히 들어가 자면 되는 거 아냐?"
▶️ "You should sleep with one eye open here." ▶️ "이런 데서 맘편히 자려는 놈이 이상한 거지."
▶️ "Hey! If you're hiding in here, come on out!" ▶️ "어이, 숨어 있으면 썩 나오는 게 좋을 걸!"
▶️ "Can I drink this water?" ▶️ "마셔도 되는 물이야, 이거?"
▶️ "This mud ain't so good for my tires." ▶️ "바퀴가 빠지기 좋은 진창이군."
▶️ "I wouldn't die even if I fell in." ▶️ "빠져도 죽진 않겠군."
▶️ "The beach is actually nice." ▶️ "뭐, 경치는 꽤 좋군."
▶️ "My swimming skills are ok, I 'spose." ▶️ "수영은 그럭저럭이라."
▶️ "Such a nice spot for a fight." ▶️ "싸우기에는 지나치게 경치가 좋은데?"
▶️ "Hmm, I don't really have nice school memories.." ▶️ "글쎄, 별로 좋은 기억은 없는데."
▶️ "Hmm, I should've have actually went to class..." ▶️ "흐음, 제대로 교실에 들어가 본 적이 있어야 말이지."
▶️ "Do I have to make up the classes I missed?" ▶️ "보충 수업이라도 들어야 하나?"
▶️ "What's this... strange smell. Incense? Is that what it's called?" ▶️ "이게 뭐지...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. 향? 향이라고 하나?"
▶️ "This God too would reject loud guys like me." ▶️ "이쪽 신께서도 나처럼 시끄러운 인간은 싫어할 것 같은데?"
▶️ "Be merciful and forgive me, even if I mess up." ▶️ "미안하지만 내가 좀 어질러도 자비롭게 용서하라고."
▶️ "Great houses, how much is rent?" ▶️ "멋진 집인데, 한 채 쯤은 양보하라고."
▶️ "I'm no burglar." ▶️ "빈집털이는 별로 관심 없는데."
▶️ "I think this was a decent neighborhood..." ▶️ "그래도 제법 그럴듯한 마을이었나 본데..."

하이퍼루프

영어 한국어
▶️ "If I wasn't in this situation, I wouldn't have taken this." ▶️ "이런 상황만 아니었어도, 이 따위 괴상한 거 타지 않았을 거라고."
▶️ "Magnus is coming! Tremble before me!" ▶️ "이 매그너스가 간다! 다들 두려움에 떨어라!"

금지구역

영어 한국어
▶️ "Let's get out of here!" ▶️ "나가자!"
▶️ "Uh-oh. Danger here." ▶️ "어이, 이거 위험한 거 아냐?"
▶️ "I have to go like NOW!" ▶️ "당장 나가야겠는데!"

영어 한국어
▶️ "At least I won't be empty handed." ▶️ "최소한 허전하지는 않군."
▶️ "Better than nothing I guess." ▶️ "뭐, 없는 것 보단 나으니 써주도록 하지."
▶️ "Isn't there something better?" ▶️ "더 좋은 물건 없어?"
▶️ "This looks great!" ▶️ "제법이잖아?"
▶️ "Nice, let's roll with this!" ▶️ "좋아, 이대로만 하자고!"
▶️ "Not bad. I can use this." ▶️ "나쁘지 않아. 쓸만하군."
▶️ "Shall we go and try it out now?" ▶️ "이제 좀 달려볼까?"
▶️ "This is more than enough!" ▶️ "이 정도면 충분해, 가자!"
▶️ "Everyone dreams about being a hero at least once." ▶️ "다들 한 번쯤은 영웅을 꿈꾸지 않나?"
▶️ "Now this is legendary!" ▶️ "이제부터, 전설을 만들러 가 볼까."
▶️ "I'm gonna wipe out all those other losers." ▶️ "이제 나머지 녀석들을 다 쓸어버릴 수 있어."
▶️ "One will remain after I kill them all." ▶️ "전부 해치우고도 남겠는데!"

Targeting

영어 한국어
▶️ "Ok, let's go! Try me!" ▶️ "자, 간다! 받아 보라고!"
▶️ "I won't even break a sweat." ▶️ "한 주먹 거리도 안 되겠구만."

처치

영어 한국어
▶️ "Haha, that's what you get for trying to tackle this body!" ▶️ "하하, 이 몸에게 덤비면 이렇게 된다고!"
▶️ "Ah, I'm just getting started! One down!" ▶️ "하! 이제 겨우 하나 치웠구만. 이제 시작이라고!"
▶️ "C'mere! Bring it on!" ▶️ "와라, 와라! 더 덤벼!"
▶️ "That's right, I'm Magnus! Try me!" ▶️ "내가 바로 매그너스다! 그래, 나와!"
▶️ "Phew, there's still some left. Let's keep going.. and with more power!" ▶️ "후, 아직 더 남았어. 더 빠르고 강하게 간다!"
▶️ "Did you think THIS can stop me?" ▶️ "고작 이 정도로 멈출 것 같으냐!"
▶️ "Come on, come on! I'll take on anyone!" ▶️ "들어와, 들어와! 어떤 놈이든 상대해주마!"
▶️ "7th kill! My body has all the luck." ▶️ "일곱 번째! 네 행운은 이몸이 가져가겠다!"
▶️ "Don't come crying, we all knew this body was going to win anyway!" ▶️ "질질 짜지 마라, 이 몸이 이기는 건 당연한 일이니까!"
▶️ "There's no point in counting how many weaklings I took out!" ▶️ "약한 놈들의 숫자를 세는 건 무의미하지!"
▶️ "True men never look back." ▶️ "진정으로 강한 자는 뒤를 돌아보지 않는 법이야."
▶️ "There are still punks in my way?" ▶️ "아직도 멍청하게 내 앞을 가로막는 놈이 있단 말이야?"
▶️ "You'll regret not knowing your own weaknesses!" ▶️ "자신의 약함을 몰랐던 걸 후회해라!"
▶️ "Get outta the way! You dared try to stop me like this?" ▶️ "비켜, 비켜! 고작 이 정도로 나를 막으려고 했나!"
▶️ "I'm the one and only Magnus, god of speed!" ▶️ "내가 바로 매그너스, 사신 따위보다 빨리 달리는 질주의 신이다!"
▶️ "How dare they! These stupid animals..." ▶️ "고작 들짐승 따위가!"
▶️ "Do I look like I take beasts as opponents?" ▶️ "짐승이 내 상대가 될 것 같으냐!"
▶️ "Eh, these idiots!" ▶️ "흥, 잔챙이들!"

함정

영어 한국어
▶️ "What kind of idiot gets caught on a trap?" ▶️ "뭐, 걸리는 놈이 멍청한 거지."
▶️ "At least one punk'll get caught in it" ▶️ "한 놈만 걸려라."

휴식

영어 한국어
▶️ "Let's fill up and go." ▶️ "기름 좀 채우고 갈까."

영어 한국어
▶️ "I'm finding items all day" ▶️ "하루 종일 보물찾기군."
▶️ "Whatever it is, I'll take it!" ▶️ "대충 뭐든 나와라."
▶️ "Let's see what's in here." ▶️ "한 번 볼까."
▶️ "Is there something inside?" ▶️ "어디, 뭐가 들었나?"
▶️ "Something good..?" ▶️ "제대로 된 물건이면 좋겠는데."
▶️ "There's going to be a nice item in it, right?" ▶️ "어이, 제대로 된 걸 주는 거겠지?"
▶️ "I'm not a bird making some nest, I don't really like this." ▶️ "둥지 짓는 새도 아니고, 영 맘에 들지 않는군. "
▶️ "I don't want to grill it, I'll just eat it fresh off the hook." ▶️ "구워 먹기 귀찮은데, 잡히는 대로 그냥 뜯어먹어야겠군."
▶️ "I wonder if this'll taste... fishy" ▶️ "맛이 좀 비릴 것 같은데. "
▶️ "Potato? I could take a bite." ▶️ "감자? 한 입 거리지. "
▶️ "Smash n grab! I'll gladly take some." ▶️ "때리고 부순다! 맘에 드는군. 기꺼이 채취해 드리지."
▶️ "I'll just drink a bit and then I'm gone. Just wait, punks." ▶️ "이것만 마시고 갈테니까, 조금만 기다리라고, 잔챙이들."
▶️ "The weak are bound to become corpses." ▶️ "약한 녀석들은 시체가 될 뿐이지."
▶️ "It's the law of the jungle. Pillaging and scavenging." ▶️ "약육강식의 세계에서 약탈은 일상이다. "
▶️ "This one had a lot of stuff on 'em." ▶️ "약한 주제에 뭘 많이 들고 있었나보군. "
▶️ "Oh, you're over there? Just wait one sec." ▶️ "거기서 투닥거리고 있었나? 1분만 기다리라고."
▶️ "These are like traffic cameras. I'm not a fan, I'm no cop." ▶️ "교통 카메라 같아서 기분이 영 찜찜하군. 벌금이라도 내야 할 것 같은데..."

패시브 - 맷집

영어 한국어
▶️ "Nonsense!" ▶️ "어림없다!"
▶️ "Ha! (mocking laughter)" ▶️ "하? (가소롭다는 웃음)"
▶️ "More!" ▶️ "더 해보시지!"

Q - 파쇄탄

영어 한국어
▶️ "This'll hurt a little!" ▶️ "좀 아플 거다!"
▶️ "Where are you going?!" ▶️ "어딜 도망가려고!"
▶️ "Aaarghh!" ▶️ "으랏차!"

W - 17 대 1

영어 한국어
▶️ "Bring it on!" ▶️ "한꺼번에 덤벼!"
▶️ "Everyone! Come on!" ▶️ "전부 다 덤벼!"
▶️ "Only 17 people?" ▶️ "겨우 열 일곱 명이냐?"

E - 강타

영어 한국어
▶️ "How dare you!" ▶️ "감히!"
▶️ "Go away!" ▶️ "꺼져라!"
▶️ "Back off!" ▶️ "어딜!"

R - 폭주 바이크

영어 한국어
▶️ "Outta the way! Magnus is coming!" ▶️ "비켜, 비켜! 매그너스 님이 나가신다!"
▶️ "I'll show you the speed of a real biker!" ▶️ "진정한 바이커의 질주를 보여주지!"
▶️ "No one can cross me!" ▶️ "누구도 내 앞에선 못 달린다!"

무기 스킬 습득

영어 한국어
▶️ "Should I put some power behind it?" ▶️ "크게 휘둘러볼까!"
▶️ "It's lights out." ▶️ "맞으면 별이 번쩍 보일 거다!"
▶️ "No matter how hard, I'll crush it!" ▶️ "얼마나 단단하든, 깨부숴주지!"
▶️ "They'll be smashed to pieces!" ▶️ "아주 너덜너덜하게 만들어주지!"

영어 한국어
▶️ "There's a lot of hogs on this island.. and I don't mean the bike." ▶️아. 너무 쪼그만해서 못 봤는데 이걸 미안하다고 해야 하나?
▶️ "I've seen a lot of dancing around here, or as the others call it, "fighting"" ▶️지금 춤추는 거냐? 아, 무기를 휘두르는 중이었다고?

영어 한국어
▶️ "Just try and run! The god of speed'll catch up in no time anyway!" ▶️도망가 보시지! 어차피 금방 따라잡을 테지만 말야!
▶️ "Uh? Challenging me like this? Are you serious?" ▶️어이, 이대로 끝내자고? 진심이야?

승리

영어 한국어
▶️ "No surprise, no one can win against this body!" ▶️ "역시 여기에도 이 몸을 이길 수 있는 사람은 없는 모양이군!"
▶️ "Nobody can stop this body's speed!" ▶️ "아무도 이 몸의 질주를 막을 순 없다!"

상위권

영어 한국어
▶️ "There were only a few left... I see I underestimated some of those punks." ▶️ "몇 놈 안 남았는데... 제법인 잔챙이들도 있었군."
▶️ "Consider yourself lucky, amateurs. You won't be so lucky next time." ▶️ "운이 좋았다고 생각해라, 애송이 녀석들. 다음 번에도 이런 행운이 찾아오진 않을 테니까."

패배

영어 한국어
▶️ "Shit, how does it end like this?" ▶️ "젠장, 이렇게 끝낼 수 있을 리가 있겠냐!"
▶️ "I won't forget, I'll come back even stronger!" ▶️ "잊지 않겠다, 나는 더 강해져서 돌아올 거다!"

항복

영어 한국어
▶️ "Next time, I'll crush everyone. No exceptions." ▶️다음 번에는, 하나도 남기지 않고 부숴주지.

기합

영어 한국어
▶️ Attack sound 1 ▶️ Attack sound 1

사망

영어 한국어
▶️ Dying sound 1 ▶️ Dying sound 1

웃음

영어 한국어
▶️ Laugh 1 ▶️Laugh 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