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 다이린

Eternal Return Wiki
이동: 둘러보기, 검색
리 다이린

Li Dailin Model.png

"괜찮은 술이 있다면 가야지~"

본명
리 다이린
나이
26세
국적
홍콩
전투타입
근접

리 다이린의 능력치
레벨 1
레벨 20
성장치
공격력
30
58.5
1.5
체력
580
2233
87
체력 재생
1.1
3
0.1
스태미너
420
724
16
스태미너 재생
0.2
0.39
0.01
방어력
18
65.5
2.5
공격속도 증가
12.5%
12.5%
-
치명타 증가
0%
0%
-
이동 속도 증가
3.1
3.1
-
시야 증가
8
8
-

리 다이린Eternal Return에 등장하는 캐릭터 입니다.

배경[편집 | 원본 편집]

능력 (스킬)[편집 | 원본 편집]

취기

패시브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DailinT.png

피해량
50/75/100/125/150
+ 0.5 공격력
시전시간
즉시
지속시간
10초
리다이린은 술마시기를 사용해 취기를 채울 수 있습니다.
취기가 일정 이상 올라가면 취권을 획득하며,
취권을 사용하면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.
만약 리다이린이 만취상태가 되면, 잠시동안 침묵상태가 되며 맹호청권을 얻습니다.

맹호청권: 스킬을 사용한 후 기본 공격을 하면 두 번 연속 공격합니다.
두번째 공격은 0.4/0.6/0.8 공격력의 피해를 줍니다.

호연각

공격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DailinQ.png

피해량
15/40/65/90/115
+ 0.8 공격력
취권: 30/80/130/180/220
+ 1.0 공격력
사정거리
2m
(취권: 2.5m)
스테미너 소모
0
시전시간
0.14초
쿨다운
13초
리 다이란이 앞으로 돌진하며 범위 내에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.
이 스킬은 2회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

취권: 돌진 거리가 늘어나고 피해가 증가합니다..

술마시기

버프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DailinW.png

스테미너 소모
0
지속시간
2초
쿨다운
4/3.5/3/2.5/2초
리 다이린이 술을 마시며 취기를 중전하고 모든 기본 공격을 회피합니다.
술마시기를 일정시간 이전에 다시 사용하면 취기 중전량이 증가하며 최대 2번 증가합니다.
술고래: 술마시기를 완료하면 5초 동안 공격력이 2.5/5/7.5/10/12.5% 상승합니다.
리화자: 술 아이템을 사용하면 일정시간 동안은 술고래 유지시간이 감소하지 않고 스킬 공격력 2.5/5/7.5/10/12.5% 증가합니다.

술뿌리기

공격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DailinE.png

스테미너 소모
0
지속시간
0.5/0.7/0.9/1.1/1.3초
쿨다운
13/12/11/10/9초
리 다이린이 술을 머금고 부채꼴 모양으로 술을 뿜습니다.
범위 안 적들에게 침묵과 피해를 입힙니다.

취권: 적중한 적에게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줍니다.

취호격파산

공격 (궁극기)

아이콘 능력치 스킬 설명
DailinR.png

피해량
120/240/380
+ 0.6 공격력
사정거리
5.5m
스테미너 소모
0
시전시간
즉시
지속시간
0.7초
쿨다운
110/90/70초
리 다이린이 돌진하고 부딪힌 적을 제압 후 2번 연타합니다.

취권: 적을 4번 연타합니다.

무기[편집 | 원본 편집]

Uppercut.png
글러브

영상[편집 | 원본 편집]

트리비아[편집 | 원본 편집]

  • 리 다이린은 CBT에 새로 추가 되었습니다.
  • 리 다이린의 생일은 12월 27일입니다.

보이스[편집 | 원본 편집]

영어 한국어
▶️ "....Do I really have to do this?" ▶️ "하아... 꼭 내가 해야 돼?"
▶️ Fighting sound ▶️ Fighting sound

실험 시작

영어 한국어
▶️ "I'll go if there's something to drink there" ▶️ "괜찮은 술이 있다면 가야지~"
▶️ "Take me to a place full of liquor!" ▶️ "이왕이면 술이 많은 곳으로 부탁해~"
▶️ "Ahh... I'm really not feeling it..." ▶️ "하아... 귀찮은데..."

지역별

영어 한국어
▶️ "I'll just sit wherever" ▶️ "아무데나 앉아도 되려나~"
▶️ "Hey! I think I woke up in this alley before!" ▶️ "이런 골목길일 수록 사람이 드문 법이지~"
▶️ "Empty bottles everywhere.." ▶️ "빈 술병만 가득하네..."
▶️ "Bows are dumb...always picking up arrows..." ▶️ "활은 화살이 있어야 하잖아... 귀찮은 무기야..."
▶️ "I guess I can just.. dodge the arrows." ▶️ "화살... 대충 피하면 되지 않을까..."
▶️ "I don't wanna be used for target practice" ▶️ "날 과녘삼으면 곤란한데..."
▶️ "People here might've drunk a little too much.." ▶️ "죽은 놈들에게 나눠줄 술은 없어~"
▶️ "Is there alcohol somewhere? I feel like pouring one out for them." ▶️ "망자에게도 술 한 잔 쯤 뿌려주는 법인데... 어디 남은 술 없으려나?"
▶️ "To my quiet drinking buddies!" ▶️ "조용한 술친구가 다 여기 있었네..."
▶️ "It's not like I have anything to pray for!" ▶️ "이제와서 기도할 것도 없어~"
▶️ "Didn't he turn water into wine once?" ▶️ "신께서는 술 한 방울 안 내려주시면서 잔소리만 많단 말이지~"
▶️ "Am I allowed to drink in here...?" ▶️ "여기 안에선 술 마시면 안 되나 봐...?"
▶️ "There's no liquor store in this entire Avenue?" ▶️ "번화가라면 술 정도는 넉넉하게 있을 줄 알았는데~"
▶️ "Is anyone left here to share a drink with?" ▶️ "이제 이 거리의 술꾼은 이제 나뿐이려나~?"
▶️ "Umm.. Are all the bars closed?" ▶️ "뭐야, 술집도 다 문 닫았어?"
▶️ "Looks dangerous.. who would even come to a factory..?" ▶️ "으음...위험해 보여서 아무도 안 올 것 같긴 하네..."
▶️ "I might find a hidden bottle if I look hard enough!" ▶️ "열심히 찾으면 술 한 병 정도는 있을지도 몰라..."
▶️ "Manual labor is too much work... Not a fan..." ▶️ "노동은 귀찮아서 싫어..."
▶️ "(Yawn).. I could take a quick nap here.." ▶️ "하아암... 한숨 자고 갈까..."
▶️ "I hope bears don't like the smell of alcohol..?" ▶️ "곰같은 게 날 밟고 가는 건 아니겠지..."
▶️ "Is there honey here? I could make a great cocktail!" ▶️ "꿀이라도 있으면 술을 만들 텐데..."
▶️ "This dock doesn't look particularly special.." ▶️ "새삼스럽게... 밖이건 여기건 똑같아..."
▶️ "What time do them alcohol delivery boats start coming in..?" ▶️ "누가 배에 술을 한가득 싣고 오지는 않으려나..."
▶️ "Watching the sea makes me want to have a drink..." ▶️ "바다를 보니까 또 한 잔 하고 싶네..."
▶️ "Even I can't drink this disinfectant stuff" ▶️ "의료용 알코올을 술로 바꿀 순 없으려나..."
▶️ "Disinfectant seems like a waste of perfectly good alcohol.." ▶️ "다치면... 다친 대로 살지 뭐."
▶️ "I'll just poke around to see if there are any empty rooms I can crash in" ▶️ "낮잠 잘만한 병실이나 찾아볼까..."
▶️ "Woah.. nice building." ▶️ "뭐야...제법 그럴듯한 건물이네."
▶️ "Here's hoping there's some bottles left in the minibars." ▶️ "미니어처 술 같은 게 있으려나..."
▶️ "Ugh... do I really have to go in the hotel?" ▶️ "으음...귀찮은데...들어가야 할까...?"
▶️ "Did I miss any bottles?" ▶️ "술병 빠뜨릴라...."
▶️ "Fried fish makes a good bar food." ▶️ "안주거리할 만한 물고기라도 사나...?"
▶️ "Don't throw bottles into the pond!" ▶️ "연못 바닥에 술이 잠겨있다던가 하진 않겠지..."
▶️ "The sand is twinkling!" ▶️ "모래가 반짝거리네~"
▶️ "A beach vacation is a great excuse to drink!" ▶️ "하늘을 이불삼아 좀 누워볼까나.."
▶️ "I should put down a blanket and have some wine here.." ▶️ "느긋하게 한 잔 하기 좋은 곳이네."
▶️ "At school? I just remember being BORED." ▶️ "학교~? 엄청 지루했던 기억 뿐이야~"
▶️ "Why does a school need so many rules?!" ▶️ "학교는 왜 그렇게 지켜야하는 게 많은지..."
▶️ "I wonder if I can still sneak in a drink.." ▶️ "이런 곳에 술이 있을 리가 없지."
▶️ "I smell of incense!" ▶️ "아, 이거 향 냄새인가..."
▶️ "Graceful.." ▶️ "참 운치있는 곳이라니까..."
▶️ "I feel like sleeping on the roof..." ▶️ "지붕 위에 올라가 자고 싶은데..."
▶️ "Ohhhh, I might be able to get a taste of something fancy here!" ▶️ "어쩌면 비싼 술을 맛볼 수 있을지도~?"
▶️ "I hope the owner doesn't mind if I snag a few bottles" ▶️ "집주인한테는 미안하지만 몇 병 얻어갈까나.."
▶️ "If I plan well, I can skip the annoying stuff and just be able to rest." ▶️ "적당히 잘 고르면 귀찮은 일 없이 쉴 수도 있겠어..."

하이퍼루프

영어 한국어
▶️ "I dunno who made this thing, but I can dig it" ▶️ "누가 만든 장치인지 몰라도, 칭찬해줘야해..."
▶️ "Let's go somewhere and find some new kinda booze!" ▶️ "새로운 술이 있는 곳으로 가보자..."

금지구역

영어 한국어
▶️ "I'm gonna get out of here before it becomes annoying" ▶️ "더 귀찮은 일 생기기 전에 나가볼까나..."
▶️ "Ugh... I better move" ▶️ "귀찮지만...움직여야지..."
▶️ "Let's go let's go." ▶️ "나가자, 나가자~"

영어 한국어
▶️ "This should do the trick!" ▶️ "적당히 이걸로 하자..."
▶️ "Anything else I can make?" ▶️ "더 만들까...말까..."
▶️ "This might be useful..." ▶️ "쓸만하지 않을까..."
▶️ "Ah, this looks.. goood!" ▶️ "이제 좀 물건처럼 생겼네..."
▶️ "Finally! Something that looks nice!" ▶️ "모처럼 제대로 된 걸 만들었네..."
▶️ "It's easier to make things with some liquid confidence " ▶️ "역시 술김에 만들어야 한다니까..."
▶️ "I've never seen something like this before." ▶️ "이런 건 또 처음...보는걸지도."
▶️ "It's been a while since I've fought with a proper weapon" ▶️ "제대로 된 물건을 들고 싸운 지 몇 년 만이지..."
▶️ "It actually turned out pretty good" ▶️ "제대로 된 걸 만들어버렸네..."
▶️ "I should sell this and buy a truck full of booze..." ▶️ "이걸 팔면 술을 몇 트럭은 사겠는걸..."
▶️ "Aw yiss, now I can't lose..." ▶️ "어라라... 이거 질 수 없겠는데..."
▶️ "Well... I'm kinda annoyed, but I'm winning now!" ▶️ "어쩔 수 없지...귀찮지만 이겨볼까..."

공격

영어 한국어
▶️ "Do you have any refreshments~?" ▶️ "술 좀 가지고 있어~?"
▶️ "You're annoying." ▶️ "성가시네~"

처치

영어 한국어
▶️ "I told you not to try me!" ▶️ "그러게 덤비지 말랬잖아..."
▶️ "Why'd you have to be annoying?" ▶️ "하아~귀찮은 짓을 벌여버렸네..."
▶️ "You shouldn't test my patience..." ▶️ "또 귀찮게 굴고 말이야..."
▶️ "Why were you coming at me like that?" ▶️ "왜 자꾸 덤비는 거야...."
▶️ "Shame.. you didn't have any good drinks." ▶️ "뭐야... 술도 없었나 보네."
▶️ "I've always been a better fighter with a buzz" ▶️ "주정뱅이는 건드리는 거 아니라구~?"
▶️ "I tried to stop you!" ▶️ "그러게 내가 말렸잖아..."
▶️ "Ah. Looks like you've had one too many." ▶️ "아. 이런... 술을 너무 마셨나..."
▶️ "Why are they all so annoying?" ▶️ "왜 이렇게 귀찮게들 구는 거야..."
▶️ "I didn't even hit that hard.." ▶️ "난 적당히 했어..."
▶️ "This is starting to become too much for me.." ▶️ "진짜 이제 더이상은 무리야..."
▶️ "I better change location or something..." ▶️ "자리를 옮기든가 해야겠어..."
▶️ "Already the 12th farewell..." ▶️ "벌써 열 두 번 째 고별주네..."
▶️ "I can already feel the hangover coming.." ▶️ "슬슬 숙취가 오는걸..."
▶️ "This last drink is on me!" ▶️ "이 마지막 한 잔은 나를 위한 거야..."
▶️ "There's nothing I can do.." ▶️ "말이 안 통하니 어쩔 수 없지..."
▶️ "You kinda annoyed me, so..." ▶️ "귀찮게 했으니까..."
▶️ "I told you not to bother me!" ▶️ "하아... 그러게 덤비지 말라니까...."

함정

영어 한국어
▶️ "If someone steps on it... I wouldn't have to fight!" ▶️ "밟으면 좋겠네... 싸우긴 귀찮거든..."
▶️ "This is annoying.. but it could be worse I guess.." ▶️ "귀찮긴 하지만... 더 귀찮아지는 것보단 나아..."

휴식

영어 한국어
▶️ "I need some rest, this whole thing is super annoying" ▶️ "더 이상은 귀찮아서 못 움직이겠어..."

영어 한국어
▶️ "I can't overlook anything." ▶️ "이런 건 지나칠 수가 없다니까..."
▶️ "What could be inside?" ▶️ "뭐가 들었지..."
▶️ "Do I really have to open stuff one by one? Annoying..." ▶️ "귀찮게 일일히 열어야 하잖아~?"
▶️ "C'mon c'mon c'mon, I'm thirsty!" ▶️ "이제 슬슬 술좀 줘~"
▶️ "Just opening this is a pain in the ass.." ▶️ "여는 것도 귀찮아..."
▶️ "They should make these boxes open automatically.." ▶️ "자동으로 열리는 상자를 만들면 얼마나 좋아?"
▶️ "Ugh.. Why am I collecting branches" ▶️ "나뭇가지 꺾는 일도 꽤 귀찮네..."
▶️ "Fried fish goes well with a nice cold beer." ▶️ "생선구이에 술 한잔....좋지..."
▶️ "I like the sound of waves..." ▶️ "파도 소리가 좋네..."
▶️ "Can't you make vodka from potatoes?" ▶️ "감자라... 감자로도 술을 담글 수 있었던 것 같은데.."
▶️ "There's lots of round stuff here" ▶️ "동글동글한 게 잔뜩 있네."
▶️ "How great would it be if I got tipsy off water?" ▶️ "이게 다 술이면 얼마나 좋을까..."
▶️ "Everyone is so ...ruthless.." ▶️ "다들 열심히네~"
▶️ "I don't think they would've left a drink for me, right?" ▶️ "술을 남겨뒀을 리는 없겠...지?"
▶️ "Let's take a look - they might have a bottle.." ▶️ "혹시 모르니까 술이 있는지만 살펴 볼까~"
▶️ "Where is... the alcohol?" ▶️ "어디...술 숨겨놓은 데 없나?"
▶️ "Woah, these cameras are good!" ▶️ "이건 좀 편하네..."

패시브

영어 한국어
▶️ "Uhhh... Did I overdo it?" ▶️ "으어어. 조금 과했나~"
▶️ "I'm not drunk.. Why is the ceiling spinning!" ▶️ "나 안 취했으니깐 빙빙 돌지 좀 마~"
▶️ (laughing happily) ▶️ "갸르릉~"

Q

영어 한국어
▶️ Fighting sound 1 ▶️ Fighting sound 1
▶️ Fighting sound 2 ▶️ Fighting sound 2
▶️ Fighting sound 3 ▶️ Fighting sound 3
▶️ Fighting sound 4 ▶️ Fighting sound 4
▶️ Fighting sound 5 ▶️ Fighting sound 5
▶️ Fighting sound 6 ▶️ Fighting sound 6

W

영어 한국어
▶️ Laughing like an idiot ▶️ "으히히히 (바보 같이 웃기)"

E

영어 한국어
▶️ Spitting alcohol sound ▶️ "푸우~ (술을 입으로 뱉어내듯)"

R

영어 한국어
▶️ Fighting sound 7 ▶️ Fighting sound 7
▶️ Fighting sound 8 ▶️ Fighting sound 8

무기 스킬 습득

English Korean
▶️ "How did I do it before? Like... this?" ▶️ "예전에 어떻게 했더라. 이렇게...였나"
▶️ "Aha, just like riding a bike~" ▶️ "하아, 몸이 기억하고 있네~"
▶️ "Honestly, these are kind of annoying~" ▶️ "아 자꾸 감겨서 귀찮네~"
▶️ "Ok, I got the moves down, let's try it even faster!" ▶️ "좋아, 익숙해졌으니 좀 더 빨리 휘둘러 볼까~?"
▶️ "Don't bug me while I'm drinking!" ▶️ "술 마시는데 귀찮게만 해봐라~"
▶️ "Maybe I can use these better if I have another drink.." ▶️ "한 잔 더 하면 더 빨리 휘두를 것 같은데~"

영어 한국어
▶️ "If I had to pick a favorite drink.. it would be.. all of them" /
▶️ "I'm not drunk! I remember that there's always been two of you!" /

영어 한국어
▶️ "You can run all you want... then I don't have to do annoying stuff" ▶️ "도망쳐도 돼~ 난 귀찮은 거 피하고 좋지 뭐어..."
▶️ "I don't wanna hear you whine, I have enough of my own. " ▶️ "어라라... 겁먹었니?"

승리

영어 한국어
▶️ "Finally the annoying part is over!" ▶️ "으으... 드디어 귀찮은 게 다 끝났네."
▶️ "First place! Where's my champagne!?" ▶️ "승리자를 위한 술 한 병 정도는 주겠지?"

상위권

영어 한국어
▶️ "Oh no! I could drink more!" ▶️ "아 뭐야... 난 아직 더 마실 수 있다고~"
▶️ "Can I at least have just another sip?" ▶️ "술 한 모금만 더 마셨더라면..."

패배

영어 한국어
▶️ "Oof. I don't normally feel hungover like this..." ▶️ "이런... 그냥 술이나 퍼먹고 잘 걸 그랬어."
▶️ "It was starting to get annoying.." ▶️ "마침 귀찮아지던 참이야..."

항복

영어 한국어
▶️ "I can't go on. I just want to drink in peace." ▶️ "더 이상은 무리. 그냥 술이나 마시고 싶어."
▶️ "I Surrender! I give up, promise!" ▶️ "술이 떨어졌네. 내 기운도 다 떨어졌고."
▶️ "Just let me have one more sip and I'll do what you want." ▶️ "항복! 포기야 포기~!"

웃음

영어 한국어
▶️ Attack sound 1 ▶️ Attack sound 1

사망

영어 한국어
▶️ Dying sound 1 ▶️ Dying sound 1

웃음

영어 한국어
▶️ Laugh 1 ▶️ Laugh 1